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장수가래떡 나눔행사 개최
작성자
김동제(평리4동)
등록일 / 조회
2023-01-26 / 627
첨부파일
  • hwp 파일 230125_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장수가래떡 나눔행사 개최.hwp 다운로드 미리보기
  • jpg 파일 230125_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장수가래떡 나눔행사 개최.jpg 다운로드 미리보기
지난 19일 대구시 서구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노갑선)는 설맞이 ‘장수가래떡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 이번 장수가래떡 나눔 행사는‘대일교회(담임목사 오세경)’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으며, 우리 동의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수가래떡이라 이름 짓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한팩 한팩 정성 가득 담은 장수가래떡은 관내 홀로어르신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으며 관내 경로당 3곳에는 동장이하 직원들이 가래떡과 함께 쌀, 식혜를 직접 전달하며 평소 생활에 불편했던 사항과 어려움을 귀담아 듣고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평리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노갑선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권상학 평리4동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봉사활동에 함께 해주고 애써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