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공지사항

> 소통참여>서구소식>공지사항

  • 프린트
홈페이지 및 무인민원발급기 등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도영석(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25-02-04 / 68
우리 구 시스템 작업에 따라 전자민원서비스, 대표 홈페이지 등이 일시 중단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중단일시 : 2025. 2. 5.(수) 18:00 ~ 20:00
  ※ 중단시간은 작업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중단사유 : 시스템 작업
중단업무 : 무인민원발급기, 새올전자민원창구, 대표 홈페이지, 의회 홈페이지 등 대민서비스 업무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대구광역시서구

담당자서구청053-663-2000

최종수정일2020-12-27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