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 보기
대구 서구, 소통 전문가 ‘박재연 소장’ 초청 『달콤한 인문학 콘서트』 개최
- 담당 부서 문화홍보과 교육지원과
- 등록일 2025-10-28(Tue)
- 조회 115
- 전자우편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오는 28일 오후 3시, 서구문화회관에서 주민을 대상으로 소통 전문가 박재연 소장을 초청해 ‘상호 존중을 기반으로 한 대화 수업, 연결의 대화’를 주제로 『달콤한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 박재연 소장은 리플러스 인간연구소 소장으로 재직 중이며, 한국신학대학교 대학원 죽음 교육 상담 전공 교수, 고려대학교 죽음교육연구센터 선임연구원, 교육부 교육정책자문위원회 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또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EBS ‘부모’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소통과 관계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며 대중의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소통 전문가다.
□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 없이 당일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교육지원과(053-663-3462)로 문의하면 된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앞으로도 서구 주민의 삶과 밀접한 주제의 명사를 초청하여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라며 “주민 모두가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건강한 공동체로 성장하고, 지식과 지혜를 함께 나누는 평생학습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첨부 파일
- 담당자 정보
-
- 담당부서 문화홍보과
- 담당자 이OO
- 전화번호 053-663-21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