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상세 보기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대구경북권역본부, 이웃돕기 성금 442만 원 기탁
- 담당 부서 문화홍보과 복지정책과
- 등록일 2026-01-12(월)
- 조회 95
- 전자우편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대구경북권역본부(본부장 한기복)는 지난 12월 30일(화), 서구청을 방문하여 직원들이 모은 이웃돕기 성금 442만 원을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에 기탁하였다.
□ 이날 전달식에는 성웅경 서구 부구청장과 한기복 본부장, 강지영 노조위원장, 손정민 행정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과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는 고속도로 통행료 징수, 전화 상담실 및 교통방송 운영 등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국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으로, 노사가 화합해 권역별로 봉사단을 조직하고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한기복 본부장은 “국민을 위한 공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언제나 지역민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대구경북권역본부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계실 주민들을 위한 사업에 잘 활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한편, 기탁된 성금은 서구청의 후원 사업인 「행복 서구 희망 나눔」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 첨부 파일
- 담당자 정보
-
- 담당부서 문화홍보과
- 담당자 이OO
- 전화번호 053-663-21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