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온가족이 즐기는 배꼽 빠지는 퓨전마당극 「춘심홍로줄」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2-05-23 / 684
첨부파일
온가족이 즐기는 배꼽 빠지는 퓨전마당극 「춘심홍로줄」



한국의 고전인 춘향전, 심청전, 홍길동전과 셰익스피어의 고전 로미오와 줄리엣을 기발하게 패러디한 퓨전마당극‘춘심홍로줄’이 5월 28일(토) 오후 5시 30분에 이현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 퓨전마당극 ‘춘심홍로줄’은 한국의 고전인 춘향전, 심청전, 홍길동전과 서양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4작품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으로 단순한 고전의 조합이 아니라 연극의 형식을 빌려 정형화된 인물을 재해석하고 비틀어 고전 읽기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이번 공연은 인물의 재해석을 통해 고전에서 그려지는 단순한 캐릭터를 상황에 따라 변해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로 묘사하여 극적인 재미를 더하고 시대에 맞는 새로운 성격과 동서양의 공간 확장을 통해 관객과 더 가깝게 교감하고자 한다.

 

□ 고전의 ‘화해와 사랑’이라는 주제는 이번 공연에서도 때로는 코믹하고 희화적으로 나타나고 때로는 엄숙하고 감동적으로 나타남으로써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들을 전한다.

 

□ 극단 수작은 대구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전문 연극인들이 모여 창단한 단체로 기발한 아이디어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수작(秀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창의적인 내용의 극본과 배우들의 재치 있는 연기를 통해 특별한 재미를 느끼고, 아름다운 이현공원에서 가족이 함께 맘껏 웃고 가시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예매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