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서구문화회관 마토콘서트 - New 행진
작성자
방명호(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2-06-22 / 903
첨부파일
서구문화회관 마토콘서트 「 New 행진 」



흥겨운 행진곡과 박진감 넘치는 영화음악을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즐기는 ‘New 행진’공연이 6월 25일(토) 오후 5시에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 서구문화회관은 지역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감동을 전하는 아트애비뉴컴퍼니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밝고 힘찬 멜로디를 통해 새로운 출발의 의미를 갖는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한다.

 

□ 이번 공연은 흥겨운 행진곡과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 음악으로 꾸며지며, 지휘와 해설은 이동신 지휘자가 맡아 다양한 레퍼토리의 인상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 첫 번째로 연주되는 롯시니의‘윌리엄텔 서곡’은 스위스의 전설적인 영웅 윌리엄텔을 주인공으로 하는 4부로 구성된 서곡으로 고요한 새벽을 알리는 1악장부터 경쾌하고 힘찬 스위스 군대의 행진의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4악장까지 전율과 큰 감동을 들려준다. 이어서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 ‘미션임파서블 ost’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 다음으로 연주되는 주페의 ‘경기병 서곡’은 시인 코스타의 대본에 의한 화려한 군대 이야기로 극 중의 주요 선율 5종류를 채택하여 간추린 곡으로 장대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꾸민다. 이어서 영화‘알라딘 ost 메들리’로 아름다운 선율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 다음으로 연주되는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은 영국 왕실에서 자주 쓰인 웅장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총 5곡의 행진곡으로 장엄하면서도 유연한 선율의 연주를 들려준다. 이어서 영화‘레미제라블 ost’로 처절하면서도 격정적인 연주로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 마지막으로 연주되는 차이코프스키의 ‘슬라브행진곡’은 세르비아를 지원하기 위한 승리를 향한 장엄한 3부 형식의 행진곡으로 억압받는 사람들의 고난과 희망, 결의를 나타내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연주를 들려준다. 이어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의 풍성한 선율의 연주로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 서구문화회관 관계자는 “초여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흥겨운 행진곡과 대중적인 영화 ost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준비했으며, 힘차고 경쾌한 멜로디로 긍정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6월 22일(수) 9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