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주요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작성자
김성만(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6-06-30 / 1226
첨부파일
대구 서구청, 주요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40개 역점사업의 추진 가속도를 높여 구민행복증진 -
 
○ 대구 서구청은 28일 오전 10시 구청 3층 회의실에서 류한국 구청장을 비롯한 부구청장, 국소장, 실·과장, 동장, 담당 등 130여명의 간부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주요역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6기 2주년을 맞이하여 그간 서구청이 추진해온 40개 주요역점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의 가속도를 높여 구민행복증진을 한걸음 더 앞당기고자 마련됐다.
 
주요역점사업으로는 ▲KTX․광역철도 서대구역사 건립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등 주택재건축재개발 ▲ 달성토성 정비 활용시범사업 ▲ 서부시장프랜차이즈거리 남측 확장 ▲ 도심속 휴식공간 공원 4개소 확충 ▲권역별 공공도서관 건립 ▲ 진로진학지원센터 운영 ▲ 제2노인복지관 건립 ▲ 상중이동청사 신축 ▲ 감삼테니스장 기능보강 ▲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모델사업 ▲ 염색산단보건센터 및 행복나눔발전소 건립 등 이다.
 
한편, 서구청은 민선6기 들어 오랜기간 답보상태에 놓였던 제2노인복지관 건립, 달성토성 서문개방 문화재청 허가 등을 해결하여 각종 현안사업에 청신호를 밝히고 지역균형발전에 박차를 가해 나오고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그동안 일궈낸 성과에 만족하지 말고 오늘 보고회를 통해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잘된 점은 발전시켜 ‘더 나은 서구, 살기 좋은 서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