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서부시장 특화거리, 치맥페스티벌 이벤트 행사
작성자
김성만(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6-07-26 / 1086
첨부파일
서부시장 특화거리, 치맥페스티벌과 함께 대구를 달군다
- 대구치맥페스티벌(7.27~7.31)을 함께 즐긴다 -

○ 대구 서구청은 서부시장 프랜차이즈 특화거리에서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 기간 동안 시장 상인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서부시장 상인회는 오는 27일부터 31까지 개최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과 연계하여 대구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서구를 대표하는 먹거리 골목인 골목프랜차이즈 특화거리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주요 행사는 피크타임 EDM 디제잉 쇼와 특화거리 입주업체 25개 점포가 참여하는 주류와 음식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특화거리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마술쇼, 초상화 그려주기, 캐리커쳐 등 체험행사 부스, 공예품, 타로사주, 수제비누 등 플리마켓이 운영돼 즐기는 여름 축제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또한 서부시장 상인회는 치맥 행사와 연계하여 방송사 스팟광고로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특화거리를 홍보하고, 프랜차이즈 특화거리 VR(Virtual Reality)를 제작하여 블로그, 카페 등에 정보를 제공하여 시민들에게 특화거리와 행사를 알리고 있다.
최장성 상인회장은 “지난해 개장한 특화거리가 경기 침체로 매출이 감소하여 입점 상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번 행사를 계기로 특화거리가 찾아오는 고객들로 활력을 되찾고 상인들도 잠시나마 시름을 잊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