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청, 현장 소통행정 추진
작성자
정은숙(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8-01-09 / 959
첨부파일
                         대구 서구청, 현장 소통행정 추진
              -1월 8일부터 2월 23일까지 17개 동주민센터 방문-
 
○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새해을 맞이하여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서구 관내 17개 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주민과 소통하는 대화의 장’을 개최한다.
 
○ 지난 8일 상중이동 행복복지센터를 시작으로 2월 23일까지 서구 관내 17개 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주민과 소통하는 대화행정을 추진한다.
구청장 동주민센터 방문은 주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현장에서 청취하여 구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현안 사항을 심도 있게 토론하고 현장방문을 통해 주민생활 불편사항 등 생동감 있는 의견을 수렴한다.
 
○ 이번 동주민센터 방문은 형식적인 행사에서 벗어나 친밀감 있고 자연스럽게 주민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면서, 구민의 오랜 숙원이던 KTX·광역철도 서대구역사 건립사업 추진을 계기로 활기찬 서구, 미래 지향적인 서구의 비전을 제시하고, 올해 시행할 주요 역점사업에 대해 구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구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 류한국 서구청장은 “구청의 존재 이유는 구민을 정성껏 모시고 구민에게 기쁨과 행복을 드리는 것”이며, “구민과 함께 하는 따뜻한 서구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남다른 사명감을 드러냈다.
 
붙임 :  상중이동 방문사진 및 동연두방문 일정표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