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대구 서구청, 종합민원실 통합순번대기시스템 도입
작성자
정은숙(문화홍보과)
등록일 / 조회
2018-02-05 / 726
첨부파일
        대구 서구청 종합민원실 통합순번대기시스템 도입

○ 대구 서구청은 종합민원실에 민원인 불편 해소 및 친절봉사행정을 적극 추진하기 위해 ‘스마트형 통합순번대기시스템’을 새로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기존에 창구별로 설치되어 개별적으로 발급하였던 순번대기표를 한 곳에서 번호표를 발권하여 통합 음성 및 영상으로 안내하는 시스템으로 대기순번과 호출창구를 쉽게 찾을 수 있어 민원인들의 혼란을 막고 민원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대구 서구청은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시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누구나 쾌적한 환경에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별첨 : 사진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