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서구문화회관 특별 기획공연「송년음악회 아듀! 2023」개최
작성자
김동제(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3-12-28 / 223
첨부파일
서구문화회관은 특별 기획공연‘송년 음악회 아듀! 2023’을 오는 12월 30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 서구문화회관에서 처음으로 기획하는‘송년 음악회 아듀! 2023’은 세계 오페라 무대를 장악한 바리톤 고성현과 국내 뮤지컬계 최정상급 디바로 손꼽히는 뮤지컬배우 소냐를 초청하여 지역 최정상급 솔리스트 5명과 CM 심포니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신년의 희망과 행복을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로 염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 CM 심포니오케스트라는 지휘자 서찬영의 역동적이면서도 섬세한 표현으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죽은 자는 말이 없다’와 뮤지컬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중‘맘보’를 연주한다. 퍼커셔니스트 이상준의 영롱한 마림바 음색으로 듣는 러시아 마림바 협주곡 ‘마슬레니차 축제’와 뮤지컬 <걸 크레이지> 중‘내겐 리듬이 있어’로 타악기의 진수를 느낄 수 있으며, 특유의 민첩성으로 화려한 기교를 지닌 바이올리니스트 백나현의‘치고이너바이젠’을 만나볼 수 있다.

 

□ 대구를 대표하는 성악가 소프라노 배진형과 테너 석정엽은 오페레타 <말괄량이 마리에타> 중‘이탈리아 길거리의 노래’와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그대는 나의 모든 것’에 이어 듀엣 무대로‘대지의 노래’를 선보인다. JTBC <팬텀싱어4>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지역 출신의 베이스 이기현도 출연하여 러시아 민요‘백학’을 들려준다.

 

□ 바리톤 고성현은‘시간에 기대어’,‘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뮤지컬 <레미제라블> 중‘별’을 중후한 음색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공연장을 가득 울리며, 가수 겸 뮤지컬배우 소냐는 빼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 <지킬 앤드 하이드> 중‘너라면’, 영화 <보디가드> OST‘I will always love you’,‘아름다운 강산’을 열창하며 송년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 관람은 2014년 이전 출생자이면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12월 27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황영희 서구문화회관 관장은“한 해 동안 소중한 발걸음으로 서구문화회관을 찾아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갑진년 새해에는 한층 더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과 전시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