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보도자료

> 소통참여>서구소식>보도자료

  • 프린트
서구문화회관, 2024년 서구愛 마토콘서트 첫 신호탄 「주크박스 콘서트」개최
작성자
김동제(문화회관)
등록일 / 조회
2024-02-23 / 111
첨부파일
서구문화회관은 2월 24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2024년 서구愛 마토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이지훈, 리사, 선우를 초청하여 대작 뮤지컬 넘버로 구성한 ‘주크박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 서구愛 마토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토요일에 개최하는 서구문화회관의 대표 기획공연으로 다양한 예술 장르와 우수 예술인과의 만남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오프닝 공연은 가수, 뮤지컬배우,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훈, 리사, 선우를 초청하여 9개 뮤지컬 대표 넘버와 히트곡을 선보인다.

 

□ 현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 출연하고 있는 이지훈은 ‘대성당들의 시대’와 뮤지컬 <엘리자벳> 중‘키치’, 가수 데뷔 타이틀 곡‘왜 하늘은’으로 다재다능한 음악적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매료시킬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최근 레베카 신드롬을 이끌어가는 리사는 뮤지컬 <레베카> 중‘어서 돌아와 여기 멘덜리로’, 뮤지컬 <페임> 중‘페임’,‘날 사랑하긴 했었나요’로 무대를 빛낸다. 선우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 맨> 중‘Never enough’, 뮤지컬 <맘마미아> 중‘Dancing Queen’, The Girl in 14G로 성악 전공자다운 깊은 울림을 담아 출중한 가창력을 뽐낸다.

 

□ 또한, 중후한 바리톤 음색을 지닌 크로스오버 싱어 진정훈이‘Volare’와 리사와의 듀엣으로‘The Prayer’를 열창한다. 각 스타의 솔로뿐만 아니라 앙상블 꾼남꾼녀의 세련된 뮤지컬 안무와 코러스, 지노밴드의 라이브 연주로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줄 것이다.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하이라이트와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 맨> 중‘This is me’로 슈퍼스타들의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대미를 장식한다.

 

□ 관람은 2015년 이전 출생자이면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2월 21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황영희 서구문화회관 관장은“폭넓은 무대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의 음악적 다양성과 열정을 담은 뮤지컬 콘서트를 통해 관객 여러분의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주크박스를 담아가는 기쁨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문화홍보과

담당자김동제053-663-2163

최종수정일2023-01-06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