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발주계획(수의계약)

> 정보공개>계약정보 공개>발주계획(수의계약)

  • 프린트
2024 직원 업무일지 제작
작성자
서현주(기획예산실)
등록일 / 조회
2023-11-07 / 219
○사업내용: 2024 직원 업무일지 제작

















규 격 지 질 면 수 수 량 비 고
25절 스프링 다이어리 아트지 150g(칼라화보)

미색모조지 80g(내지)
면 240면 정도 1,000부 옵셋인쇄

○소요예산: 17,000천원 정도

○계약방법: 수의계약(2천만원 이하 소액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우선선정기준: 디자인 및 제작 가능한 대구 관내업체(직접생산증명서 제출)

※ 업체선정 시 가격(적정가격), 사업수행능력 및 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

○담당자: 기획예산실 서현주(☎663-2155, 이메일:hyeonjoo79@korea.kr)

 

※ 본 계약에 관심이 있는 사업주께서는 2023년 11월15일까지 견적서 및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총무과

담당자조소연053-663-2246

최종수정일2020-12-28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