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계획(수의계약)
- 작성자
- 이홍기(총무과)
- 등록일 / 조회
- 2021-04-22 / 795
○ 사 업 명 : 내당1동 행정복지센터 외부 창고 설치
○ 사업내용
- 위치 : 내당1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물 외부 뒤편(서대구로 4길 35)
- 내용 : 창고 설치 1식(지붕, 벽체, 기둥, 바닥, 문설치 작업 외)
○ 소요예산: 금7,000천원정도
○ 계약방법: 수의계약(2천만원 이하 소액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 참가자격 : 대구관내업체
※ 업체 선정 시 가격(적정가격), 사업수행능력 또는 실적, 준공기한 단축 등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함
단, 사업장소 내방하여 현장 확인 필수
○ 담 당 자: 총무과 이홍기 (☎053-663-2224, E-mail : lhkrnop@korea.kr )
※ 본 계약에 관심이 있는 사업주께서는 2021년 4월 24일까지 견적서를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