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종합민원

자주 묻는 질문(FAQ)

> 종합민원>민원신청/안내>자주 묻는 질문(FAQ)

  • 프린트
세움터(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란?
작성자
건축담당
등록일 / 조회
2007-11-12 / 1517
첨부파일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세움터(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란
  건축행정을 올바로, 곧바로 세움으로써 아름다운 건축과 생명력이
  움터 오르는 공간 터전을 의미하며, 과거 복잡하고 어려웠던 건축·
  주택 행정관련 민원을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민원인은 건축민원 포털사이트(www.eais.go.kr)를 통해 신청민원의
  처리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고 처리결과를 SMS나 e-Mail로
  바로 받아볼 수 있게 됩니다. 아울러 인허가 처리기간이 단축되고
  관청방문이 최소화 되는 등 건축관련 민원서비스의 획기적 개선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개시는 2007년 10월 15일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
  문의 : 건축담당(☎663-2942)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바른053-663-2313

최종수정일2023-10-12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