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종합민원

자주 묻는 질문(FAQ)

> 종합민원>민원신청/안내>자주 묻는 질문(FAQ)

  • 프린트
자주 묻는 질문(FAQ)-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첨부,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 조회수
8 제목 :주민등록증 신규 및 재발급 작성자 :행정팀 등록일 :2021-04-16 첨부 : 조회수 :509
7 제목 :외국인 체류지 변경신고 작성자 :행정팀 등록일 :2021-04-16 첨부 : 조회수 :419
6 제목 :인감 변경 신고시 반드시 신분증을 제시해야되나요? 작성자 :행정담당 등록일 :2007-11-13 첨부 : 조회수 :1362
5 제목 :인감 변경 신고는 반드시 본인이 해야되나요? 작성자 :행정담당 등록일 :2007-11-12 첨부 : 조회수 :1401
4 제목 :전입신고시 필요한 서류는? 작성자 :행정담당 등록일 :2007-11-12 첨부 : 조회수 :3910
3 제목 :전입신고는 언제까지해야하나요? 작성자 :행정담당 등록일 :2007-11-12 첨부 : 조회수 :1918
2 제목 :주민등록증 분실신고는 거주지 동에서만 가능한가요? 작성자 :행정담당 등록일 :2007-11-12 첨부 : 조회수 :1432
1 제목 :오류주민등록번호 정정 작성자 :행정담당 등록일 :2007-08-02 첨부 : 조회수 :1462
1
상단으로 이동

콘텐츠 관리부서종합민원과

담당자박바른053-663-2313

최종수정일2023-10-12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